남부러울 것 없는 대기업 부장 박모(46)씨의 잠못드는 고민

평소 부하직원들에게 깔끔하고 자상한 이미지로 인기 높은 박모(46) 부장에겐 말 못할 고민거리가 있다. 자신도 모르게 나는 입 냄새 때문에 하루에도 몇 번씩 양치질을 하고, 가글을 하지만 마음이 놓이질 않기 때문이다. 자꾸 신경이 쓰이게 되니, 부하 직원들과 대화를 나눌 때에도 조심스럽기만 하다.

박씨처럼 말 못할 입 냄새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또한 최근 직장인 10명 중 4명은 점심식사 후 칫솔질을 하지 않는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돼 직장인들이 구강관리에 소홀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올바른 칫솔질은 단순히 구강건강을 넘어 각종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만큼 보다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견해다.

그러나 이러한 칫솔질로도 해결이 안 되는 입 냄새가 있다. 입 냄새의 원인은 여러 가지 이지만 양치질을 아무리 자주 해도 치아 사이에 남아있는 음식물찌꺼기와 입 속의 여러 가지 부유물 및 충치. 풍치로 인한 염증과 특히 담배를 피울 경우 입 냄새의 주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국민의 70% 가량이 입 냄새로 고민해봤다는 조사가 있을 정도로 흔한 증상인 입 냄새를 획기적으로 제거해 주고 치아와 잇몸관리까지 도와주는 제품이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잇츠마켓 (www.itsmarket.com)에서 판매중인“Dr.덴트 프로폴리스 케어”는 다양한 임상실험과 함께 식약청에 의약외품으로 허가(제02310호), 공정거래 위원회 등제 등 국내산 제조로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덴트 프로폴리스 케어는 가글 형태로 되어 있어 입안전체 구석구석 찌꺼기를 제거하여 냄새와 유해세균을 동시에 잡아주며 충치예방과 프라그제거, 면역력 증강에도 효과가 있다.

1일 1~2회, 약 30초 사용만으로 유해세균 억제, 배출이 99.99% 가능하며, 사용법은 한 모금 머금고 가글한 후 뱉어보면 입 냄새의 주원인 세균과 불순물, 각종음식물 찌거기가 분해되어 나온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하다.

주성분인 프로폴리스,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효소 유기산 등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탁월한 향균, 향염, 황산화 작용으로 치아를 보호하는 효과에 30초 만에 스케일링한 느낌까지 준다.

벌집에서 해로운 성분을 빼어서 정제한 농축물질인 프로폴리스는 주요 성분이 후라보노이드로 주로 특정효소의 반응을 억제하는 항산화작용과 세포막을 강화하며 질병에 대한 면역력을 높여주는 면역작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덴트 프로폴리스 케어는 온라인 쇼핑몰 잇츠마켓(www.itsmarket.com)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주어지는 적립금을 사용시 추가 할인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문의 전화 070-7841-0273>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