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아내가 샤워하면 무섭다!

말못하는 남성의 고민이 늘고 있다.

현대사회에서 점점더 약해져만 가는 남성들의 스테미너. 지구력 등으로 인해 “밤에 아내가 샤워하면 무섭다” 는 우스갯소리가 결코 웃고 넘어갈 수만은 없다. 체력도 급격히 떨어지는 시기고, 몸도 마음도 고개를 숙이는 경우가 많다.

남성은 직장과 가정에서 만만치 않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체력이 급격이 떨어지면서, 몸과 마음이 고통을 많이 받는 시기다. 이러다 보니 건강에 빨간불이 켜지는 것이다. 또한 남성을 위축되게 하는 것은 오줌발이 가늘어질 때다. 이 때 남성들의 심리적 충격은 심한 편이다.

과도한 스트레스에 잦은 회식으로 인해 콜레스테롤이 많은 음식까지 섭취하면 혈액순환도 원할하지 못하다. 이를 해소하려면 적정수준의 운동량이 필요하다. 또한 말못하는 남성들의 고민을 가진분들에게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E 등이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개숙인 남성을 위해 각종 건강증진 제품이 많이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지만 다 믿을 수는 없는 것이 현실이다. 요즘 남성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중에 하나가 ㈜한국코러스제약에서 개발한 ‘홈런’이다.

맞춤형. 기능성 복합건강식품을 하나로!

이 제품의 주요성분으로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와 지친 지구력 보강을 위해 옥타코사놀, 항산화 효과가 있다는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다는 아연 이다. 부원료는 헛개나무추출물, 복분자추출물, 홍삼, 굴분말, 마카추출분말, L-아르기닌, 비타민 미네랄믹스와 수퍼푸드 등도 함유되어 있다. 복용법은 하루에 한알씩 복용하며,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제조사측이 복용을 권하는 대상은 다양하다. 지구력 증진이 필요하거나, 젊고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분. 전립선 건강관리가 염려되시는 분. 야뇨 및 배변 속도 개선을 원하는 분 등이다.

이 제품은 말 못하는 남성들의 고민을 가진분들에게 건강과 자신감을 주어 홈런을 때려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브랜드명이‘홈런’으로 지어졌다고 설명한다.

남성종합 건강기능식품 리헬스 “홈런”은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제품이 많이 알려지면서 9월17일 부터 롯데백화점 8개 지점과 갤러리아백화점 2개 지점에서 본격적인 시판에 나섰다. 소비자 판매 가격은 9만원대이다.

남성종합 건강기능식품 리헬스 홈런은 잇츠마켓(http://itsmarket.com)에서 인터넷 최저가(3개월분 68,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홈런 구매하기
구매 상담 문의전화: 070-7841-0273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