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서울베이비키즈페어 참가

보령제약그룹 가족제대혈은행 ‘보령아이맘셀’과 보령수앤수가 12일까지 aT센터에서 진행된 ‘제3회 서울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했다.

보령아이맘셀은 행사기간 4일 동안 현장계약 고객에게는 가격할인, 제대혈 이식비 지원과 더불어 20만원 상당의 출산용품 풀 팩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해외 유명 유모차 및 카시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출산 전 제대혈 보관과 함께 경제적으로 출산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또한 제대혈 보관/관리 상태에 대한 설명뿐 아니라, 제대혈 이식 정보, 연구 실적을 상세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보령수앤수도 임신부나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맘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유기농엽산을 선보였다. 유기농엽산은 1일 섭취량 기준으로 임신부 엽산 권장섭취량의 100%인 600㎍를 섭취할 수 있는 맞춤형으로 제작됐다.

또한 어린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습윤밴드인 하이드로코로이드밴드, 체중계 등 가정용 의료기기를 선보였다. 보령수앤수는 의료기기 및 건식을 포함 현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뛰뛰빵빵 밴드 혹은 비타브라보 등의 사은품을 증정했다.

김진성 기자 weekend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