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 개선제 ‘심적환’, SNS에서 만난다

함소아제약은 심혈관질환 예방 및 개선제 ‘심적환’ 공식 페이스북 ‘심적환 러브레터 – 심혈관 건강 스토리’ 페이지 오픈(www.facebook.com/cardiotonic)을 기념해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심적환’은 단삼, 삼칠, 용뇌 3종의 천연약재를 특수 추출하여 수축냉각 응고 방식으로 생산한 적환제로 간편하게 물과 함께 복용하거나 舌下 투여하여 복용이 가능한 천연물의약품이다. 현재 미국 FDA 임상 2상을 통과해 임상3상을 진행 중에 있으며 지난 8월말 출시 이후 전국 한의원에 공급을 하고 있다. ‘심적환’은 40대 이상 비만, 잦은 음주, 흡연, 폐경기 여성 등이 심혈관질환 예방 및 개선을 위해 복용하는 상복제로서 관상동맥질환, 고지혈증, 협심증의 치료 경감에 효과가 높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건강에 대한 덕담과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중순에 타임라인에 공지될 예정이며, 함소아제약의 인기 건강(기능)식품인 참진생<순>홍삼액, 바이오락토 플러스, 하마 비타민, 로니세라 캔디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단순한 홍보 창구가 아닌 심혈관 건강에 대한 고객과의 소통을 기본으로, 건강한 삶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 고 말했다.

김진성 기자 weekend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