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의 적기, 가을 비절개 눈매교정술로 시원한 눈매만들기

사람을 마주하게 될 때 가장 처음 시선이 가는 곳이 바로 눈! 그만큼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여러 요인 중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이기 때문일 것이다. 연애나 취업 등을 본격적으로 고민하기 시작하는 20대 여성들은 자신의 눈매에 대해 많은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하지만 부기, 흉터, 회복시간이 고민돼 수술여부를 두고 망설이고, 또 한 번의 눈매교정술이 마음에 들지 않아 재수술을 원하는 여성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많이 졸려 보이는 눈, 가늘어서 날카로워 보이는 눈, 겹 주름지고 피곤해 보이는 눈, 눈을 뜰 때 이마 주름이 생기는 눈, 눈 밑 흰자가 많이 보이는 눈, 눈꼬리가 처진 눈, 안구돌출이 심해보이는 눈에 해당되는 경우라면 비절개 눈매교정술을 통해서 시원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 게다가 성형수술을 하기에는 지금이 적기다.

비절개눈매교정술이란, 기존 눈매와는 다르게 절개 없이 눈매 교정하는 수술법으로 일반 눈매 교정과 다르게 절개 하지 않고 눈꺼풀 안쪽으로 실을 넣어 눈뜨는 근육의 일부를 서로 맞닿게 묶어주어 근육의 길이를 줄여주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의 눈 모양은 다르기 마련이고 눈매 교정이 필요한 원인들 또한 같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눈에 대해 정확하고 객관적인 판단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눈매교정술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압구정서울성형외과 이민구 대표원장은 “모든 경우에서 비절개눈매교정술을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안검하수가 심하거나 이미 흉터가 짙은 재수술의 경우 등에서는 절개를 통해 개선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서 비절개를 통해 개선이 가능한 만큼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심도있는 상담이 먼저 진행되어야 합니다. 무조건 유행하는 수술을 쫓지 말고,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방법을 조언받고 수술을 결정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라고 조언했다.

비절개눈매교정술의 경우 눈매를 또렷하고 시원해 보이도록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흉터도 없고 수술 시간도 절개보다 훨씬 빨라 부기가 적어 회복시간이 짧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여성들이 민감한 흉터가 남지 않고 불만족 시 원래의 모습으로 복원이 가능하다는 점, 재수술이 용이한 점이 바로 비절개눈매교정술을 추천하는 이유이다.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검사와 상담으로 자신에 대한 객관적인 판단을 해야 한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