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 ‘우르오스’1만 명 퀴즈 이벤트 실시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www.ulos.co.kr)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과 함께 오빠피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1일 까지 진행되며 퀴즈이벤트와 우르오스 제품 사용법을 담은 CMR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의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우르오스 오빠피부 이벤트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차태현의 오빠피부의 비밀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우르오스 2종 샘플키트(스킨워시 15ml, 스킨로션 15ml or 스킨밀크 15ml)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우르오스의 제품 사용법을 담은 CMR 공식 동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영상공유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우르오스 여행파우치를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지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우르오스 할인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는 스킨케어를 어려워하고 귀찮아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적인 브랜드이다. 우르오스는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여 간편하게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보습성분 AMP를 바탕으로 스킨로션 겸용의 기초보습라인과 클렌징라인,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리프레쉬 시트 등 총 5종의 우르오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르오스’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왓슨스, 분스와 같은 드러그스토어는 물론 이마트, 홈플러스 및 롯데마트 등의 마트까지 유통망을 확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진성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