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습윤드레싱 듀오덤 출시

보령제약이 국내 유일의 Triple 하이드로콜로이드 습윤드레싱 제품인 ‘듀오덤’을 17일부터 독점 판매한다.

듀오덤은 미국 최초로 습윤드레싱을 개발한 회사인 콘바텍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미국에서는 관련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듀오덤’은 국내 타 제품과는 다르게 CMC, 펙틴(Pectin), 젤라틴(Gelatin) 3가지 성분이 벌집구조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국내 제품 중 가장 오랜 시간인 최대 7일 동안 진물(삼출물)을 흡수해 흉터 생성을 최소화시킨다.

특히,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주름’형태로 되어있어 무릎, 팔꿈치 등 굴곡부위에도 접착하기 쉽고, 오래 동안 접착력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샤워, 수영과 같은 야외활동을 할 때도 사용이 가능하며, 상처로 인한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최근 습윤드레싱이 흉터를 최소화하고 빠르게 자연치유가 가능하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습윤드레싱 제제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며,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최고의 제품인 듀오덤으로 하이드로콜로이드 습윤드레싱제을 리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성 기자 weekend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