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건강 챙기고 무료영화 즐기세요!”

힐샵, 구매 고객에게 CGV 영화 예매권 증정 행사

건강의료포털 코메디닷컴이 운영하는 건강쇼핑몰 ‘힐샵’(http://healshop.co.kr) 은 추석을 맞아 25일까지 ‘CGV 영화 티켓 이벤트’를 벌인다고 12일 밝혔다.

힐샵은 모두 100장의 CGV 영화 티켓을 확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금액에 따라 영화 예매권 2~6장을 제공한다. 물품을 사는 고객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2장, 20만원 이상 구매 시 4장, 30만원 이상 구매 시 6장의 CGV 영화 예매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마감일인 9월25일 이전에 티켓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적으로 끝난다. 영화 예매권은 구매한 물품과 별도로 고객에게 등기로 보낸다.

건강쇼핑몰 힐샵은 ‘건강을 위한 정직한 먹거리’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7월 초 문을 열었다. 힐샵은 식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 제공과 함께 과학적으로 검증받은 상품을 판매한다.

힐샵은 최근 인지능력을 강화해주는 혼합곡(일명 ‘머리에 좋은 쌀’)인 ‘열공’을 기획상품으로 내놓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열공’ 쌀은 뇌의 인지기능을 높이는 성분이 풍부한 발아현미, 호두, 흑미, 강낭콩 등을 쌀과 일정 비율로 섞은 혼합미로 국제적 학술지 ‘뉴트리션’에 발표돼 과학자들의 검증을 받았다.

한편 추석맞이 ‘CGV 영화 티켓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힐샵 홈페이지(http://healshop.co.kr) , 전화(02-2052-8200~2)로 하면 된다.

    정순갑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