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디닷컴 창간 5주년 포인트회원 이벤트

건강의료포털 코메디닷컴이 창간 5주년(6월15일)을 맞아 그동안 관심과 사랑을 쏟아 주신 애독자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코메디닷컴 회원으로 포인트가 250점 이상인 회원 가운데 60명을 추첨해 (주)미산에서 생산돼 시중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비타에이스 에센스25ml를 드립니다. 당첨된 분들의 코메디닷컴 회원 포인트는 250점이 소멸됩니다.

비타에이스 에센스는 외부 환경으로 쉽게 거칠어지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조절해 촉촉함과 청정감을 살려줍니다, 또한 살결을 가다듬어 유연성과 탄력을 유지하게 하고 피부를 한결 맑고 산뜻하게 가꿔 줍니다. 자외선에 노출돼 손상된 피부에는 비타민 제품, 특히 비타민A가 함유된 제품이 좋다고 합니다.

아직 코메디 닷컴 회원이 아닌 분들은 회원으로 가입 시 200포인트를 자동으로 제공받습니다. 로그인, 건전한 댓글달기, 글 올리기 등 활동을 활발하게 하시면 포인트가 계속 쌓여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코메디닷컴은 이번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에게 작은 선물을 드리는 이번 이벤트는 6월29일(금요일) 오전 10시에 시작돼 7월 9일 오후 2시에 마감됩니다. 이벤트에 참가하길 희망하시는 분은 코메디닷컴에 로그인 하시어 본인의 포인트를 확인한 뒤 신청하시면 됩니다.

당첨자는 7월 9일 오후 4시에 발표되며, 당첨된 회원에게는 7월 10일 이후 선물이 배송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