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디닷컴 창간5주년 기념이벤트 성황리에 끝나

대명리조트가 쏜다…코메디닷컴 창간5주년 기념이벤트 성황리에 끝나

 

건강의료포털 코메디닷컴이 창간 5주년(6월 15일)을 맞아 벌인 이벤트가 성황을 이룬 가운데 끝났다.

이벤트 전용 페이지(event.kormedi.com)에서 지난 8~14일 펼친 이번 ‘코메디닷컴 창간 5주년 기념’이벤트에는 1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또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에 줄곧 힘을 쏟아온 본사에 많은 성원을 보내줬다.

코메디닷컴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 대명리조트 상담원들은 당첨된 애독자 25명과 전화로 통화해 전국 대명리조트 및 오션월드의 이용권에 대해 설명하고 일정을 잡아줬다. 이에 따라 휴식과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코메디닷컴 회원들의 갈증이 다소나마 풀리게 됐다.

국내 레저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는 대명레저산업은 올해 창립 33주년을 맞았다. 이 회사는 이를 기념해 코메디닷컴과 이벤트를 벌이는 한편 ‘하프 패밀리 회원권’을 한정 모집하고 있다.

이 회원권은 원룸 스타일의 객실을 연간 20일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만기가 돌아오면 100%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또 개인 기명, 법인 무기명 등 다양한 가입 자격으로 분양받을 수 있다.

하프 패밀리 회원권의 오너십(공유제)은 이미 마감됐다. 하지만 레저스포츠와 관광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는 방법은 남아 있다. 특별 한정모집으로 분양되고 있는 하프 패밀리 회원권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다만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게 바람직하다.

이 회원권을 갖고 있으면 편리한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주말과 연휴에 일상을 훌훌 털고 어느 곳으로든 떠날 수 있다. 또한 무료 또는 50% 할인가격으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아쿠아월드를 맘껏 이용할 수 있다. 회원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은 호텔&리조트(양양)과 대명리조트 설악, 단양, 양평, 경주, 제주, 변산 지점에 그치지 않는다. 새로 오픈되는 여수 MVL호텔, 대명리조트 거제 등 전국 12곳도 저렴한 회원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대명레저산업의 회원관리시스템은 촘촘하게 짜여 있다. 맞춤형 예약관리시스템은 기본이다.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대 1 담당제로 회원을 챙긴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www.dmlc.co.kr/doo)를 참조하면 도움이 된다. 상담 및 문의 전화는 02-2222-7128, 011-320-8822

정순갑 기자 super34@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